스키강습 없이 - AN OVERVIEW

스키강습 없이 - An Overview

스키강습 없이 - An Overview

Blog Article





스키강습을 계획할 때 주의할 점은 원하는 날짜에 스키나 보드강습을 받기 위해선 사전에 예약을 하셔야 미리 필요한 사항을 안내받고 원활하게 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스키선생 강사님들은 모두 자격증을 갖춘 프로 강사이고, 수준별 눈높이 강습을 하는데요.

무게 중심을 오른쪽에서 왼쪽, 왼쪾에서 오른쪽으로 옮겨야 하는데요. 왼쪽으로 갈 땐 잘 되는데 오른쪽으로 갈 땐 마음처럼 쉽지 않더라고요.

스키강습과 함께 리프트권도 함께 신청해서 매표소에서 들려 따로 발권할 필요없이 다로 슬로프로 향합니다. 담당 강사님이 챙겨주니 여러모로 편리하네요.

그런데 남편에게 부탁해서 받은 사진에는 암밴드도, 선생님의 조끼도 보이지 않습니다. 강습할 때 했나 싶지만, 영상에도 보이지 않긴 마찬가지네요?? 아들한테 자세히 물어봐야 할 듯요.

잘 넘어져야 잘 탈 수 있다! 함께한 지인이 완전 초보자라서 이번 스키강습을 받게 된 이유인데 다른 일행은 틈틈이 교정할 자세를 원포인트 레슨방식으로 진행해 주었다.

가격적인 부분에서 차이가 나지만 제가 결국 선택한 건 지산리조트 스키아카데미였는데요.

어린이스키강습, 커플스키보드강습, 온가족스키보드강습 등 올 겨울 여행은 엘리시안스키장에서 강습도 받고 하얀 설원을 맘껏 즐기며 보내자구요!!^^

겨울이면 무주리조트 일대는 은빛 설원으로 변해 스키어, 스노우보더들에게 인기 만점 핫플이 됩니다.

곤지암은 매표소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리프트권과 스키장 내의 렌털을 자사 홈페이지나 네이버 예약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만 예매할 수 있어요. from this source 예매한 리프트권은 입구 무인발권기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강사에게 배우느냐가 스키에 대한 첫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이기때문에 강사 선택에 신중에 신중을 기했다. 인터넷 폭풍 검색과 전화 상담을 거쳐 최종 결정하게 되었다.

진짜 입장권 교환하는데 한시간이나 걸릴일인가 싶을 정도로 사람이 무지무지 많았어요 ㅠㅠ

엉망이더군요. 데몬영상을 보고 제가 타는걸 보니 요즘 여자들이 얘기하는 '별그대 김현수 인지 김수현인지 보다가 옆을 보니 왠 쭈꾸미 한마리가 앉아 있더라'는... 제 폼이 그랬습니다. 왠 쭈꾸미 한마리가 스키를 타고 내려오더군요..

리프트에서 강사분께서 스키 안전과 기술(?) 등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어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

Report this page